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산동맛집 담소~!

남산동맛집 담소

 

 

 

 

 

오늘은 시간이 여유로워서 남산동맛집 담소에서

수제버거와 맥주한잔을 즐겼답니다^^

이렇게 낮에 여유롭게 오랜만에 보내네요 ㅎㅎㅎ

 

 

 

남산동 근처에 볼일 있어서 들렀다가

우연하게 발견한 남산동맛집 담소는 깔끔하더라구요ㅎㅎ

아파트 바로 앞에 있어서 눈에 띄어서

들어가봤는데 안에 깔끔해서 식사를 했지요 ㅎㅎ

 

워낙에 햄벅거 좋아하기 때문에 바로

들어가서 메뉴보자마자 수제버거 주문 했구요 ㅎㅎ

 

 

 

버거에 또 빠질수 없는게 맥주지요 ㅎㅎ OB한잔

주문 해서 먹는데 맛이 기가 막히더만요

고기도 살아있고`~ 야채들이 아삭하니 수제버거

느낌 제대로 ㅎㅎㅎ 가끔씩 먹고싶어질 만한 그런맛?!

 

은근히 남산동맛집 담소 매니아층이 많을듯한

느낌이였답니다 ㅎㅎㅎ

 

 

 

 

 

가격도 그렇게 부담스럽지 않아서 너무나도

맛있게 먹고 돌아온 저의 만찬~~^^

 

다들 맛있는 점심 드시구 나른한 오후가 되어 가고 있으시진

않으신가요 ㅎㅎ저만 맥주먹어서 나른한지~!!

 

퇴근하고는 밥먹으러 가야겠네요 다들 좋은 오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