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천 맛집 뼈대갈비!!

김천 맛집 뼈대갈비

 

 

 

 

오늘 저녁은 김천 맛집 뼈대갈비에서

한번도 먹어본적 없던 뽈구이를 먹고 왔어요 ㅎ

 

지인의 추천으로 와 본 김천 맛집 뼈대갈비는

부곡동 먹자골목 끝자락에 위치해 있어요 ㅎㅎ

 

 

 

 

들어가니까 평일에도 엄청 사람들이 북적북적

하더라구요 역시 인기많은집 여기가 김천에서

아마 가장 오래하는 고기집이 아닐까요~?

 

무튼 메뉴는 여러가지 있었는데 가장 맛있다는

뽈구이랑 뼈대갈비를 시켰지요

 

 

 

 

뼈대갈비 밑반찬은 깔끔하게 잘 나오더라구요 ㅎㅎ

 

뽈구이는 돼지 뽈살을 말하는데 처음 먹어본거지만

너무 맛있어서 그 맛에 반했어요 완전 대박!!

 

진짜 쫄깃하니 소주를 부르는 고기더라구요ㅎㅎ

 

 

 

먹으면서 이래서 김천 맛집 뼈대갈비구나

생각했구요 ㅎㅎ 소주 5병을 먹었습니다 하하

다음에 또 김천 가면 여기서 소주 먹기로~~

 

다들 맛있는 저녁과 함께 즐거운 밤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