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천혁신도시맛집 홍익궁중전통육개장!!

김천혁신도시맛집 홍익궁중전통육개장

 

 

 

 

다들 불금 저녁 맛있는 식사하셨나요~?

오늘 저는 김천혁신도시맛집 홍익궁중전통육개장에서

육개장 한그릇에 소주한잔 하기로 했어요!!

 

 

 

 

친구네 집에 놀러왔다가 발견한 집인데

요즘 혁신도시에 맛있는게 많다고 해서 궁금했거든요~~

오늘은 홍익궁중전통육개장에서

육개장으로 저녁을 달래봅니다 ㅎㅎㅎ

 

혁신도시 처음 와보는데 엄청 많이 커졌더라구요!!

대도시의 느낌이 물씬!!

 

 

 

 

육개장을 주문하고 밑반찬을 기다렸는데

 엄청 깔끔하게 나오는 육개장을 보니 얼른 호로록

하고 싶어서 바로바로 먹기 시작했지요 ㅎㅎ

 

생각보다 맛이 괜찮더라구요 +_+

 

아무래도 새로 생긴지 얼마 안되서 다 깔끔해서

맘에 들었던 집이에요 ㅎㅎ 다음에도 들리면

육개장 한그릇 해야겠어요

 

 

소주한잔 했으니 불금을 즐기러 가봐야겠네요

다들 맛있는 저녁드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