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천맛집/히든3℃

신음동맛집/히든3/신음동밥집℃

 

 

김천에 맛집 신음동에 있는 히든3!!

 

찌개류를 시키면 고기가 나와요~~ 불고기~~

 

청양고추 매니아인걸 아신 사장님께서 이제는 갈 때마다..고추를 기본으로 ㅋㅋ

 

 

김천맛집 히든3에서 김치찌개를 시켰습니다.

 

 

맛있쪄용 ㅠ_ㅠ 신음동맛집 히든3 김치찌개 안에는 두부와 돼지고기가 함께들어있습니다잉~

 

 

 

요롷게 김천맛집 히든3에서 찌개류를 시키시면 고기가 나와용~

 

 

반찬들도 하나하나 정갈하고 맛납니다잉~~ㅎㅎ

 

 

히든3 표 계란~

 

 

히든3표 오이소박이~

 

 

ㅋㅋ내가 제일 좋아하는 고추!

 

 

 

 

히든3 좋아요! 맛있어요! 이마트주차장뒤에있습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