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급찐살빼기.단기간10kg빼기(사진있음:)!!!)

급찐살빼기.단기간10kg빼기!!

 

앙뇽하세용 :) 오호호호~~ ㅋㅋ

오랜만에 포스팅을.. ㅋㅋ 한달만에 10kg빼기 하느라 정신없어서~~ ㅋㅋ

오늘은 제가 했던 급찐살빼기에 대해 포스팅 해봐여~

 

연말 친구들과의 파티를 앞두고.. 너무나 불어 올랐던 살살살!!! ㅠ_ㅠ

다행히 관리 잘해주는언니 만나서 한달만에 10kg빼고 허리5인치 허벅지 14cm줄이기 성공!

 

제가 한달만에 급찐살빼기로 단기간10kg 뺀 비결 공개할께요~~ ♥

 

 

 

여름에 놀고먹고 ㅎㅎ 가을은 또 추수의계절..ㅋㅋ 천고마비의 계절이잖아요~?

그래서 미친듯이 먹고하니까 세상에나..

8kg가 훅 불어서 20대 최고의 몸무게를 찍더라구요ㅠㅠ

 

이렇게하면 진짜 안되겠다..미쳤다.. 싶었고

다이어트를 결심했는데 뭐부터 해야될지 무지 막막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급찐살빼기 인터넷으로 검색했는데

단백질쉐키 다이어트가 요즘그렇게 효과가 좋고

급찐살빼기에도 이것만한게 없다면서

단기간에10kg빼기 가능하든말에 마음이 훅훅~~!!

그래서 관리잘해주고 살 확실히 빼준다는!!

단기간10kg빼기 전문가 언니한테 상담을 받았어요~~ ㅎ

 

저는 쑥쓰럼이 많아서 카톡으로 상담을 받았는데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하나하나설명을 잘해주시고 :) ♥

제가 급찐살빼기 단기간에 성공해야 된다고 하니까

꼭 성공하게 도와주겠다고 확신감을 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언니가 급찐살빼기 전문가 언니가 추천해준 프로그램으로 시작~~

 

 

한달만에 10kg가 빠지면서 허리5인치 허벅지 14cm 줄이기 성공~ ♥

한달만에!! 급찐살 빼기 성공해서!!

태어나서 가장 뚱뚱>가장 날씬으로 바꼈어요 :) ㅎㅎ

 

 

주문한 다음날에 바로 띵똥~~ 하고 급찐살빼기 주문한게 땅!! 도착!!

설레이는 마음으로 박스를 개봉박두!! 했는데!!

 

세.상.에.나. 사은품 선물 샘플이 ~~ 진짜 어마어마어마어마어마 하게 들어있고!!!

언니가 살 열심히 빼라면서 마그네슘 1통까지 선물로 챙겨주셨다라구요!!

요놈 덕분에 얼굴이랑 다리 붓기까지 다 뺐어요~~!!!

 

 

급찐살빼기 전문가 언니한테 감동받아서 열심히 해야겠다 마음먹었고

한달하니까 10kg가 쏘오오옥~~

 

 

택배받았다고 하니까 단기간10kg빼기 전문가 언니가

바로 전화와서는 한달만에 급찐살빨리 뺄수 있는 비법과 노하우 전수!!

연말 행사를 앞두고 급했기에 언능 시작했어요!

 

저는 먼저 언니가 알려준방법대로

하루2끼를 쉐키로 먹고!! 1끼는 일반식사를 했는데~~~

대박대박 너무너무 맛있고 고소하고ㅠ_ㅠ !! ㅋㅋ

진짜 이렇게 맛있다면 일년365일 내내 다이어트 가능!! ㅋㅋ

게다가 배도 얼마나 빵빵하게 부른지~~!! ㅋㅋ 다이어트 너무너무 쉬웠어요!!

 

요즘 한참 하늘높은걸 모르고 치솟은 식욕은!!

허브차가 진짜 싸아아악!! 잡아줬어요!

먹으니까 입안이 싹~!@! 깔끔해지는게

먹고싶은 생각이 전혀 안나고!!

수시로 수분 보충이 되니까 피부까지 너무너무 좋아졌다니까요!! ♥

 

 

힌달동안 급찐살빼기 하면서 허리5인치 허벅지 14cm빼고~ ㅋㅋ 덤으로 피부까지 !!♥

정말 단기간10kg 빼기 전문가 언니 만난건 제 인생에 행운이에용~~ㅎㅎ홍홍~

 

그리고 한달동안 급찐살빼기 하면서 제일제일 사랑한게

바로바로 알로에!! 이게 그렇게 사이즈를 잘 줄여준다고

소문이 파다하게 나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한번 허허허 ㅋㅋ 먹었는데!!

새코미 달코미 한게 위를 쫘아아악 씻기는?

진짜 너무너무 맛있고 부드럽고 꿀떡꿀떡~~ 잘넘어가고!!

 

급찐살로 뭉친 지방들이 다 풀어지는느낌?! 이 들더니

언니만의 특별비법대로만 먹었을 뿐인데

사이즈가 후루루루루룩!! 막 줄어들더라구요!!

한달만에 허리5인치 허벅지 14cm뿐만 아니라!!

온몸에 군살!! 손가락 발가락 ㅋㅋ 머리살도 빠져서 모자도 커짐! ㅋㅋ

 

 

진짜 ~~ ㅋㅋ 급찐살빼기 전문가 언니 만나길 넘넘 잘핶다니까용~ ㅋㅋ

바지가 훌러덩~ 훌러덩~ ㅋㅋ 장난 아니에요!!

 

 

진짜 급찐살빼기 시작하길 너무너무 잘했어요!

연말모임에 완벽하게 예쁜옷 입고갈듯 :) ㅋㅋ

 

친구들이 제가 단기간에10kg빼서 너무 예뻐져서 못알아보는거 아닌가몰라요! ㅋㅋ

 

 

이렇게 단기간10kg빼기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는

진짜 언니가 1:1로 관리 너무너무 잘해주고!!

식단관리에 사이즈 체킹까지~~ ㅎㅎ 너무너무 신경써준 덕분!

스트레칭앱이랑 다이어트 팁까지 알려주고~ ㅋㅋ

한달동안 언니 덕분에 웃은거 밖에 없는데

급찐살빼기 성공해서

몸무게는 10kg 허리5인치 허벅지 14cm 빼기 성공~ㅋㅋ :)

 

몸이 너무너무 가볍고 하루가 상쾌하고~~ ㅋㅋ

엄마도 저보고 깜짝놀라서 바로 단기간10kg빼기 도전중이신데

하신지 2주만에 지금 6kg빠지심! ㅋㅋ

 

진짜 급찐살빼기에 이만한게 없네요! ㅋ

살빼니까 언니가 잘뺐다고 선물도 주고! ♥

짱짱!~!! 제가 정말 급찐살빼기 노하우 많고 잘 해주는 언니 소개시켜드릴께요~

 

 

상담받아보시고~ 꼭 저처럼 단기간10kg 빼기 성공하세요:D♥

 

 

급찐살빼기 후기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