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미 시내 빨봉분식!!

구미 시내 빨봉분식

 

 

 

 

 

오늘 저녁은 구미 시내 빨봉분식에서

간단하게 분식으로 마무리 했어요 ㅎㅎ

 

너무 좋아하는 빨봉분식의 떡볶이가 생각나서

오빠랑 함께 컴~~

 

 

 

역시나 맛있어서 그런지 구미 시내 빨봉분식에

손님들도 바글바글 ~~

저희는 고민 끝에 빨봉 set 4번으로 주문 했구요!!

 

조금 기다리니 저희가 주문한 메뉴들이 나오더라구요 ㅎㅎ

 

 

 

 

 

이 가격은 쿨피스까지 포함해서 11500원이였는데요 ㅎㅎ

확실히 원조인 빨봉떡볶이는 맛도 안변하고

안에 만두랑 떡 라면이 많이 들어있어서

든든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맥주도 한잔 곁들일까 했지만!

 

오늘은 일찍 잠들자면서 포기 하고 맛있게 밥만먹고 나왔네요

 

 

 

 

 

떡볶이는 체인점 잘 안가는데 구미 시내 빨봉분식은

맛있어서 자주들러서 먹는것 같아요

너무 맛있게 먹은저녁~~~

 

월요일도 행복하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