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미 맛집 !

금오산 맛집

 

 

 

더운 여름 보양 음식 많이들 찾으시지용 ~ㅎㅎ

제가 자주가는 금오산 맛집을 알려드리려구용!

 

 

 

몇번 적었었는데 허허 제 돈 주고 사먹기 아깝지 않은 집이라

이번 주말에 또 다녀 왔네요 ㅎㅎ

감기기운으로 고생하고 있는데 너무 너무 기력이 딸리는것 같아

제가 먹고 싶은 옻삼계탕이 딱 생각이 +_+

 

 

사실 예약을 하고 가야 옻삼계탕을 먹을수 있었지만 좀 더

기다리기로 부탁을 드리고 먹었어요 ^.^

 

제가 아픈걸 아셨는지 흔쾌히 해주신 사장님께 감사하며

호로록 호로록 했죠 ㅎㅎ 신랑하고 둘이 가서 저는 옻삼계탕을

신랑은 한방삼계탕을 먹구 ㅎ 사이드로 비빔밥을 시켰어요  !

 

 

 

백숙집에 왠 비빔밥이야 라고 생각하실수 있지만

저희같이 많이 먹는 부부나 아니면 삼계탕을 안먹는 아이들에게도

좋겠더라구요 옻삼계탕 뿐 아니라 비빔밥도 너무 맛났어용 +_+

 

 

먹고 나니까 땀이 쭐쭐 나는게 이래서 몸보신 해야 하는구나 싶더라구요~!!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왔구 오늘 덕분에 감기기운이 훌 훌 날아간것 같아용ㅎㅎ

 

 

 

곧 여름이라 구미 사시는분들 보양음식 찾으실텐데 여기는 진짜

제가 보장하는 구미 맛집이에용 :-) ㅎㅎㅎ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금오산에서 제일 최고인듯 ^^) 별다섯개 中 다섯개!!

 

요기 구미맛집 추천드려용 꺼억 잘 먹었네 모두들 건강챙기세용!

 


돌담백숙 예약전화 054.455.5115 굿 일요일 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