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미맛집 홍익돈까스!!

구미맛집 홍익돈까스

 

 

 

 

요즘 구미에서 구미맛집으로 홍익돈까스가

그렇게 유명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먹으러 달려갔지요 ㅎㅎ

 

 

 

무조건 소문난 집에가면 오리지널 메뉴는 꼭

시켜서 먹어봐야해요 꾸준히 사랑 받는 오리지널이

 진짜 맛있는 메뉴라고 생각하기에 허허

 

생각보다 가격대비 너무 괜찮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일단 제가 좋아했던 가장 큰 이유는 양이많았어요

 

 

 

 

 

다른 돈까스도 함께 먹었는데 홍익돈까스의 장점은

돈까스가 바삭 해서 자꾸 먹게된다는거!!

소스도 찍어먹을수 있게 따로 나와서 좋았네요 ㅎㅎ

 

오늘 점심은 구미 맛집 홍익돈까스에서 먹고 왔더니

배가 든든 오후에 이제 잠올일만 남았네요

다들 맛있는 점심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