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미맛집 오니기리야!!

구미맛집 오니기리야

 

 

 

 

오늘 점심은 친구만나러 구미갔다가

구미 시내맛집 오니기리야에서 간단하게

점심 해결 하고 왔어용 ㅎㅎ

 

구미맛집 오니기리야는 골목에 있어서 잘 찾기가

쉽지 않은데 2번도로 롯데리아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요

 

 

 

 

그래서 가끔 구미에 오면 역이랑 가까운

구미맛집 오니기리야에서 친구랑 밥을 먹곤 하는데

오늘은 매콤사골우동을 주문!!

 

물론 나홀로 세트 메뉴로 주문해서 먹는데

너무나도 맛있더라구요 ㅎㅎ

 

 

 

구미맛집 오니기리야 맛도 착하고

심지어 사장님께서 너무 친절 하셔서 먹어도 먹어도

안질리고 오고 싶은 집이랍니다 ㅎㅎ

 이거 체인이라 많이 없어지곤 했었는데

이번에는 안없어지길 바래봐요 ㅠㅠㅠ

 

이 매콤사골 우동 정말 맛있으니 한번 드셔보시길 바래요

겨울에 어울리는 음식이랍니다 ㅎㅎ

 

 

 

 

다들 즐거운 주말 맛있게 보내시길 바래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