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광장코아 참죽!!

 광장코아 참죽

 

 

 

 

 

오늘 점심은 광장코아 참죽에서 참치죽

사먹었어요 :-) 오랜만에 죽먹는 이유는 없지만

그냥 땡기길래 사먹었는데 양도 많고 맛있더라구요!!

 

 

 

 

죽이 은근히 배도 든든하고 맛있어서 선택했는데

진짜 제 입에 딱 맞는게 뭐랄까 아프진 않았지만

몸이 따뜻해지는 그런 기운을 느낄수 있었어요!!

 

 

 

 

참치야채죽도 먹고 하나는 매생이 굴죽이 있는데

이건 저녁에 한번 먹어보려구요!!

광장코아에 술집 말고 이렇게 죽집도 있어서 다행이라며

오늘 점심은 간단하게 죽으로 해결 했네요 ㅎㅎ

 

 

다들 따뜻한 점심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