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광장코아 술집 오독지글 가보셨나요~?

광장코아 술집 오독지글

 

 

 

 

오늘 일찍 퇴근하고 광장코아 술집 오독지글에서

막걸리 한잔 기울이고 왔답니다 하하

날씨가 추우니까 어찌나 술먹는것도 추운지

정말 추워서 혼났어요 ㅎㅎ

 

 

 

 

 

 

광장코아 술집 오독지글은 생긴지 그렇게 오래되지

않아서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사장님도 너무

친절 하시더라구요 ㅎ0ㅎ 게다가 3시까지 하는 그런

술집이라 저의 마음에 쏙 들었지 뭐에요 ㅎㅎ

 

 

 

 

메뉴가 굉장히 다양해서 저는 먹는게 너무 행복하더라구요

구이부터 만들어서 나오는 오돌뼈까지 ㅎㅎ

그래서 저는 굽는것도 귀찮다 싶은 맘에

다 만들어진걸 주문 했어요 너무 추워서 문을 닫아달라는

귀찮은 부탁에도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너무 기분좋게 먹었구요 ㅎ

 

 

 

 

주먹밥에 오돌뼈 먹으면 또 이게 얼마나 맛있게요~?

저는 잘 먹지 않는 메뉴였는데도 친구의 추천으로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구요 :) ㅎㅎㅎ

 

 

 

 

 

늦게 까지 하는 집이라 주말에 또 들러서 다른메뉴들

 먹어보려구요 ㅎㅎ 광장코아 술집 오독지글 안가보신 분들

한번 들러보세용 넘나맛있는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