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광장코아 술집 세상천불얾음막걸리!

 광장코아 술집 세상천불얾음막걸리

 

 

 

 

 

오늘 제가 저녁겸 막걸리 한잔을 하고온

광장코아의 막걸리집 세상천불얼음막걸리!!!

여기 정말 많이들 가시길래 저도 맛이 궁금해서 갔다가

단골이 되었다지요~?

 

 

 

 

 

광장코아에서 안주도 제일 싸고 더군다나 맛있기까지한

바로 이 세상천불얼음막걸리에서 꼭 먹어봐야하는 메뉴!!

바로 오삼불고기 입니다 +_+ 플레이팅까지 고급진

이 오삼불고기 안드셔보셨으면 말을 마세요!!

 

 

 

 

비주얼 완전 죽이쥬 ~?

맛도 아주 환상적이랍니다 !!

어찌나 맛있는지 먹다보면 어느새 바닥나는 메뉴 !!

 

여기에 소주도 막걸리도 다 맛있는 메뉴니까

꼭 드셔보세용 솔직히 여기껀 믿고 먹어도 되는 메뉴들이

많답니다 ㅎㅎ; 오늘만은 술을 먹지 않으려 했지만 결국

먹고 말았네요 모두들 맛있는 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