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광장코아 술집 고레와!!

 광장코아 술집 고레와

 

 

 

 

 

얼마전에 광장코아에 새로 생긴 술집 고레와!!

중심지에 크게 고양이가 입구부터 그려져 있어서 찾기 쉬운데요!

제가 또 이자카야 좋아하는건 어떻게 알고 고레와가 생겼는지

호호 무튼 저튼 간에 처음 가봤는데요~~

 

 

 

 

가게도 넓고 이층에도 있어서 좋더라구요 게다가 메뉴도 다양하고

가격도 소소 해서 이자카야 하면 여기를 이제 가도록 해야겠어요 ㅎ

제가 고레와에서 주문한 안주는 바로 소고기 전골~~

 

밀푀유나베 먹을까 하다가 이걸 선택했어요

친구가 밥을 안먹었다길래 제가 양보했죠 ㅎㅎ

 

그리고는 소주를 시키고 이 소고기전골 끓여서 먹는데 이거 왠열

넘나 맛있는것 ㅠㅠ ㅠ

 

 

 

 

가격은 2만원 밖에 안하는데 엄청 잘 나오길래 ㅎ

이 집 자주와야겠다고 생각했음 ㅋㅋ

일찍 안가면 자리도 없을만큼 인기많은 고레와 다음에는 다른 메뉴

도전해보고 후기 올려볼게용 ㅎㅎ 광장코아 이자카야 찾으시면

여기도 괜찮을듯!! ㅎㅎㅎ 다들 즐거운 주말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