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광장코아술집 이씨점빵

광장코아술집 이씨점빵

 

 

 

 

어제 다녀온 광장코아술집 이씨점빵!

여기 엄청 사람들도 많고 맛있다길래 기대를 가지고

들어갔답니다 역시 젊은이들이 많은곳 ㅎㅎㅎ

 

인테리어가 흡사 응답하라 1988 같은 느낌이라

엄청 정겹더라구요

 

 

 

 

테이블 보 부터 보리차를 주는것 그리고

음악까지 완전 옛날로 돌아간 기분?~ ㅎㅎㅎ

 

오늘의 안주는 오빠가 선택하기로 했어요

저는 김치찌개가 더 땡겼지만 꾹 참고 오빠의 의견을

따르기로 했죠 ㅎㅎ

 

 

 

 

사람들이 대부분 광장코아술집 이씨점빵에서

김치찌개를 많이 드시길래 ...ㅎㅎ

 

그렇지만 짬뽕탕을 시키신 오라버니 덕분에

1차였던 이곳에서 너무 짬뽕탕이 입에 안맞아서

소주 한병도 채 안먹고 30분도 안되서 나왔네요 ;;;

 

 

 

 

딱보니까 김치찌개를 시켰어야 한다며 오빠를

타박하고는 돌아왔지만 ㅎㅎ 다음에는 친구랑 가서

김치찌개에 소주한잔을 먹어보기로 다짐 다짐!!!

 

서비스랑 이런건 넘나도 좋으니 광장코아술집 이씨점빵

안 가보셨다면 가보시길 바래요 김치찌개 <강추해봄

 

(냄새가 장난없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