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광장코아술집 고구마식당!!

 광장코아술집 고구마식당

 

 

 

 

오늘은 맥주로 끝을 달려보자는 마음으로

광장코아술집 고구마 식당을 다녀왔어요 ㅎㅎ

갈비공장 옆에 바로 붙어 있어서 찾기가 아주 쉬웠는데요!

 

골목에 있어서 잘 안보일수 있지만 갈비공장 바로

옆이라서 화장실 가다가도 볼수 있었어요 ㅋㅋ

 

 

 

힌번도 안가본 곳을 가보고 싶은 생각에 고구마 식당을

당당히 들어갔지용 새로생겨서 그런지 억수 깔끔하더라구요~!!

 

메뉴도 다양해서 뭐먹을까 생각하다가

다른 테이블에 보니까 다 닭날개 만두를 드시길래

저도 시켰지요 호호호 역시 남의 떡이 더 커보인다는거~~

 

 

 

무튼 닭날개만두랑 맥주 시키고 나서 메뉴가 나왔는데

플레이팅까지 너무 예쁘게 해서 주시더라구요 ㅎ

여자들이 좋아하는걸 또 어떻게 아시고

사진 찍으니까 완전 예쁨 +_+

 

무튼 그래서 맥주랑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해물크림도 뭔가 전문가의 맛이 느껴진다고 해야 할까요 ㅎㅎ

그래서 정말 맛있게 먹고 왔어요 ㅎ배가 부르지 않았다면

그릇까지 다 먹을 뻔 푸하하 다음에 한번 더 가기로

마음먹고 돌아왔네요 ㅎㅎ 아직은 평일이니까 히히

 

다들 오늘 하루의 피로는 맥주한잔으로 푸시는건 어떨까요 ~?

 

요기 안주도 싸고 맛있어서 자주 갈듯 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