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건강하게 15kg빼기!!

 건강하게 15kg빼기

 

 

 

 

 

오늘 제가 2달만에 총 -15kg빼고

5달째 유지하고 있는 방법 공유하러 왔어요!!!

 

 

 

 

 

드디어 제가 -15kg빼고 후기 쓰러 왔어요!!

이정도면 후기 써도 되겠죠~?

제 비참한 과거도 같이 공유할게요 워낙에 어려서부터

 덩치가 있었기 때문에 날씬해지는건 다시 태어나야만

가질수 있는 몸이라고 생각하고 ㄷr욧 포기하고 살기를 27년;;

소식한다고 하는데도 몸이 점점 불어가니까

30대 오기전에는 살빼야겠더라구요;;

 

그래서 단기간 다이어트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30전에 시집도 가야 되고 집눈치도 보여서 이리저리

ㄷr욧방법 찾아보다가 발견한 단백질ㄷk욧!

이게 유명한건 알고 있었지만 먹는 다이어트 믿지 않았기에

그냥 넘기기를 수십번 근데 이제는 빼야겠다는 마음에

가장 유명한 데다가 상담을 받아봤어요!!

 

 

 

 

 

이것저것 궁금한것도 많고 상담을 받는데

엄청 천절하신데다가 확신있게 제 살들을 빼주신다는

말씀에 제가 믿음이 갔구요 처음이자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추천해주시는 전체통통 질렀어요!!

 

택배는 빠르게 도착했구요 코치언니가 말씀하시는거

듣고 바로 따라서 시작했어요!^^

 

 

 

 

먹는방법이라던지 언니만의 비법 같은 것들은

전화로 꼼꼼하게 설명을 도와주셨기에

어렵지 않았고 제일 처음에는 알로에 부터 먹어봤어요

 

너무 맛있어서 놀랬던 알로에는 너무 효과가

좋아서도 놀랬어요 그렇게 안빠지던 허벅지 사이즈가

점점 줄어들기 시작했구요!!

 

제가 바지사이즈 총 3개나 바꿀수 있었답니다1!

 

 

 

 

 

제일 좋아했던건 맛있는 쉐 이 크 였는데

 아침 저녁 대용식으로 먹기 맛도 있고 든든해서

ㄷk욧한다는 스트레스 크게 받지 않았구요

 

열심히 챙겨먹으니까 한달만에 -8kg가 훅하고 빠지더라구요!!

 

 

 

 

 

수시로 먹어주는 허브차나 알맹이들도 정말

효과를 많이 봤구요 특히나 허브차가 입맛조절을

확실하게 도와준 덕분에 제가 총 -15kg를 2달만에

감량에 성공했어요 완전 대박 !!

 

 

 

 

단기간 ㄷk욧으로 단백질 다이어트 해보니까

제일 중요한게 코치언니의 관리 더라구요!!

언니가 제 몸에 맞게 일일이 체크해주시구 전화나 톡으로

관리를 도와주셔서 제가 끝까지 포기 하지 않을수 있었어요!!

 

 

 

 

금액때문에 고민했었던 제가 정말 지금 생각해보면

너무 아찔한거 있죠 ㅠㅠ 왜 그렇게 사람들이

효과를 많이 보는건지 제가 직접 경험하고 나서 알았구요!!

 

혹시나 저처럼 단백질다욧 망설이고 계시는 분들께

제가 관리 확실하게 받은 코치언니 추천 드리고 갈테니

상담 받아보시구 꼭 감량 성공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