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술먹으면서다이어트〈한달에 8kg 쑥!빠졌네요!!

’술먹으면서다이어트〈한달에 8kg 쑥! 빠졌네요!!

 

술먹으면서 다이어트가 안될 줄 알았는데!!

다이어트성공해서 한달만에 8.2kg가 쑥!! 하고 빠졌어요^^!!

이렇게 될 줄 몰랐네요~~ ㅎㅎ 술먹으면서 다이어트는 안될줄알았는데

너무너무 신기하고 기분이 하늘 뚫고 우주로 날아갈것같아요!!!!!

 

 

직업이 직업이다보니.. 술을 안먹을수 없는상황.

제가 바텐더를 하고 있어서.. 술먹으면서다이어트 할수 있는건 다 찾아봤는데 ㅠㅠ

술먹으면서 할수 있는건 없더라구요 ㅠ_ㅠ 그래서 좌절하고있었는데.

 

예전에 가게에서 같이 일하던 언니랑 통화하다가

언니가 한달만에 9kg를 뺐다고 하더라구요!!

언니도 저랑 같은 류라..ㅋ 술먹는걸 오라지게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제가 궁금해서 계속 물어봤더니

술먹으면서다이어트 성공했다더라구요^^!!

그래서 언니가 관리받았다는 코치언니 소개받고!!

저도 한달만에 8.2kg빼는데 성공했어요~!!~~~ 꺄~~

제가 술먹으면서다이어트 성공할 수 있었던 비결 공개할께요!!

 

 

 

 

일단 아는언니가 번호랑 사이트 이름을 알려줘서 사이트를 먼저 구경했는데

언니한테 관리받고 살 잘뺀사람들도 많고!!

저처럼 술먹으면서 다이어트 한 언니들도 많이 다들 뻈더라구요!

그래서 더 믿음이 생겼고!! 카톡으로 바로 상담요청을 했어요 ^^!!

소개를 받고 왔다고 하니까 언니가 더 잘챙겨준다고하더라구요 ^^

 

 

그리고 제 몸상태랑 다 확인하더니 프로그램 추천까지 까지 해줘서

언니가 추천해준 상체통통프로그램으로 시작했고

그렇게 한달만에 8.2kg가 빠지면서 허리5인치가 쏙!! 하고 줄었어요^^

 

 

카톡으로 편하게 상담을 받고오오~ 결제까지 끝냈습니다.

그리고 바로 다음 날에 배송 받았어용.ㅋ

자고 있는데 띵똥 해서 나가니까 택배 도착..

무슨 주문한지 24시간도 안지났는데 택배와서 깜짝놀랐네용.

그렇게 택배받고 바로 상자 뜯었는데.

세상에.. 언니가 각종 선물에 사은품에 샘플을 박스가득 넣어주셨더라구요!!

진짜 박스 선물꺼내다가 팔 빠질뻔.

그리고 언니가 살 열심히 빼라고

3만원 정도하는 붓기빼는거.그거 마그네슘 선물로 줬어요!!

 

받았다고 톡하니까 바로 전화와서는 먹는방법이랑

언니만의 살 잘빼는 특별비법까지 알려주시더라구요! ^^

또 궁금한거 있으면 카톡이랑 전화로 바로바로 알려주고!

그렇게 한달간 편하게 언니 관리대로만했더니

8.2kg빠지면서 허리들어갔어요~

 

 

아니 술먹으면서 다이어트 하는 방법도 간단하더라구요.

그냥 제가 편한시간대에 맞춰서 하루 2번 를 먹으면되고

한번은 밥을 먹어도 되니까 크게 스트레스 안받고.

그리고 만드는데 2분도 안걸리니까 꼬박 챙겨먹게되고~

또 맛은 어찌나 좋은지 달콤하고 부드럽고 안느끼한게 완전 내스타일!!

맛도 맛인데 배는 어찌나 빵빵하게 부르던지!

한달동안 스트레스 안받았어요~~ ㅋㅋ

 

일하면서 물대신 를 마셨는데

이게 레몬향이 입가에 싹 맴도는게 식욕 뚝뚝 떨구더라구요~

일 끝나고 회식같은거 가기전에 이걸먹고가면

배도 부르고 입맛도 떨어져서 먹기싫고

이걸로 간식까지 다 끊고 고기도 끊었어요.

완전 고기광인데 땡기지가 않더라구요~ ㅋㅋ

그렇게 한달동안 8.2kg빠지면서 허리 쏙 들어갔어요~~ㅋㅋ

 

 

그리고 너무너무 좋아했던게 !!

아무래도 술먹으면서 일하는 직업이다보니까

다이어트 하던 안하던. 장이 맨날 안좋았거든요.

근데 이거 언니가 꾸준히 먹으라고 해서 먹었는데

으므나.. 너무 신기한게 먹은지 하루만에

장이 편안해지는 느낌?

알로에라고 해서 뭔가 콧물같을것 같았는데~~

전혀~ 망고맛 쥬스같은게 속을 편안하게 해주더라구요!

 

그러면서 오메가3까지 같이 먹어주니까 살이 진짜 쏙쏙.

무슨 속에 묵어있던 10년묵은 변들이 다 나오는?

변도 사실 엄청 딱딱하고 쉽게 안봤는데

이거 같이 먹으니까 시너지 효과가 나는지

엄청 쑥쑥 잘나오더라구요 ㅋㅋ 화장실..너무 잘가서 문젭니다 ㅋㅋ

 

아무튼 그렇게 쑥쑥들이 나오더니 지방까지 같이 빠지는느낌?

그렇게 한달만에 8.2kg가 쑥 하고 떨어져나가더라구요~

언니한테 얘기하니까 다 얘네들이 좋게해주고 피까지 맑게해준다더라구요~ ㅋㅋ

사이즈도 확실하게 줄여준다더니~ 허리가 5인치 쏙 했습니다!

 

 

 

혼자했으면 아마 포기했을수도 있는 다이어트인데

언니가 24시간 상담도 도와주고

일주일에 한번 사이즈체킹식단관리까지 해주니까

편하게 할수 있었어요~ ㅋㅋ

 

술먹으면서 다이어트 못할줄 알았는데~

술먹는 사람한테는 단백질이 되게 중요하더라구요~

이게 단백질을 잘 보충해줘서 머리카락도 어쩐지 빨리자라고;

ㅋㅋ 손톱도 잘 갈라지는 편이였는데 다이어트 시작하고나서는

손톱도 탄탄하게 빠르게;ㅋㅋ 자라고 있어요~ ㅋㅋ

 

술먹으면서 다이어트 못한다고하고~

술먹으면서 다이어트 하면 속 다 상한다고 하는데

저는 술먹으면서 건강하게 다이어트 성공했습니다 ㅋ

 

언니가 알려준대로만하니까 8.2kg빠지면서 술살 허리살 5인치 쏙 !!빠지더라구요~

 

저 살뺀모습보고 ㅋㅋ 지금 우리가게에 붐 불어서;ㅋㅋ

가게언니들이랑 동생들 다먹고있고 심지어 손님까지..ㅋ;; 난리났네요~

너무 좋은거라 혼자 알고있기 아까워서 이렇게 포스팅 해봐요 ~~

술먹으면서 다이어트 가능하다는거 ^^!! 이제 술도 두렵지 않네요~ ㅋㅋ

언니번호 남기고갈테니 무료상담 받아보시길!

-술먹으면서다이어트 후기 마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