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Η술먹으면서다이어트하기*

 술먹으면서다이어트하기,술마시면서살빼기,술다이어트,술살빼기

 

 

 

 

 

안녕하세요~저는 술먹으면서다이어트하기로

한달만에 -10kg빼고 30대처럼 보이는 20대에서

제나이를 찾았어요 제 술먹으면서다이어트하기 비법 알려드릴게요^~^

 

 

저는 이렇게 30대처럼 보이는 몸매를 가진 20대 였어요

술먹는직업이라서 다이어트는 생각도 못했었고

늘 술을마시니깐 제몸이 불어가는지도 잊고 지냈었어요;;

어느날 일하는데;;사장님께서 살좀빼라면서

하신 말씀에 충격을 받았거든요 니 몸이 앞볼록 뒷볼록 이라며

웃으시는데=_=화가 나더라구요;;그래서 다이어트 결심했어요!

 

인터넷에 술먹으면서다이어트하는 방법을 찾아봤었는데

저랑 비슷하게 일하시는 분의 후기를 우연하게 읽었는데!

너무 맘에 와닿더라구요! 그래서 그분이 추천해주시는

술먹으면서다이어트하기 비법을 알아보기로 결정했고!

비법많다고 추천해주신사이트에가서

 번호를 보고 전화상담을 받았어요!

 

 

언니가 전화를 엄청 친절하게 받으시더라구요!

늦은시간에 일하면서 상담을 했었는데 언니가 너무 잘왔다구

술먹으면서다이어트하기 비법 많다며 전문가답게 몸상태를 확인하시더니

확신있게 프로그램을 추천해주시더라구요!!

왠지 믿음이 가길래 언니믿고 추천해주신 프로그램으로 주문했어요!

 

 

언니가 급한 제 맘을 하셨는지 주문한지 하루만에 택배는 도착했구요!

궁금해서 오자마자 열어봤는데 세상에나

 사은품에 선물에 샘플들까지 빵빵하게 들어있는거에요

술먹는직업이라니까 언니가 숙취해소에 좋은것부터 시작해서

붓기에좋다고 3만원이나 하는 셀-유로스를 한통씩이나!!

 

 

택배를 구경하면서 언니가 주신 코치비법 종이를 읽고 있는데

언니가 바로 전화오셔서 먹는방법부터 언니만의

술먹으면서다이어트하는비법,노하우,tip까지 완전 짱짱하게 알려주셨어요!!!

그렇게 언니만의 술먹으면서다이어트하기 비법으로 다이어트 시작!

 

 

제일 처음에 먹어봤던건 알로에였는데요!!

언니가 제 생활패턴에맞게 먹는비법을 알려주셨구요!

먹는비법대로 먹기 시작하거 2주째부터는 술로 찌들어있던

제 허벅지 사이즈가 줄어들기 시작하더라구요!!!

그렇게 한달을 맛있게 언니만의 알로에먹는비법대로 먹기만 했는데

글쎄,허벅지가 -15cm나 줄어들었어요!

 

 

그리고 아침,저녁 밥대신에 먹었던건 쉐.이.크였는데요!

평소에 위가 안좋아서 소화가 잘안됬었는데

먹으니까 위도 편하고 엄청 좋더라구요!!

게다가 맛도 너무 달달하고 맛있고 배도 부르니까 다른거 안먹게 되더라구요?!

그렇게 한달 맛나게 먹기만 했는데 10kg 훅 하고 빠졋어요!!!

 

 

중간중간에 수시로 허.브.티를 마셔주었는데요!

언니가 이것도 술먹으면서다이어트하기 비법으로 다 알려주셔서

입맛조절이 확실하게 되더라구요!!

안주삼에 마셔줬던게 복이된건지 언니가 시키는대로 수시로마셨는데

한달만에 술로 가득차있던 똥뱃살 허리가 -5인치나 줄었어요!

 

 

언니가 술먹으면서다이어트하기 하려면 꼭

이건 먹어야된다고 강조했던게 프.롤.레.사.듀오 였는데요!

이게 체지방을 찾아가줘서 살이빠진다나?모르겠고 언니가 먹으라기래

시키는데로 먹기만 했을 뿐인데 진짜 술로 망가졌던 허리라인이!!!!

블라인드쳐져있던 제 허리가!! 나타나기 시작하면서!!

글쎄 한달만에 예전에 안들어가던 원피스가 맞으면서

완벽한 콜라병 몸매 완성♡

 

 

언니만의 술먹으면서다이어트하기 비법대로 한달 했더니

한달만에 10kg 허벅지 15cm 허리 5인치가 줄어들었구요!!!

진짜 이렇게 포기하지 않고 다이어트 할수 있었던건 언니만의

1:1밀착관리,비법,사이즈체킹 덕이였어요!!!!

살빼고 저희 사장님이 너무 예뻐졌다고 팁도 주시고 제가 완전 에이스^~^

 

 

저처럼 술먹으면서다이어트하기 생각하시는 분들 많으실거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제가 술먹으면서다이어트하기 관리제대로 받은!

술살빼는비법 많은 언니 알려드리고 갈테니까

무료상담받고 다이어트 꼭 성공하시길!

 

 

*술먹으면서다이어트하기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