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Α술마시면서다이어트하기(10kg뺐어요!)

 술마시면서다이어트하기,술다이어트,술살빼는방법

 

 

 

안녕하세요~~저는 술먹는 직업이라 영~술살 못뺄거라고

생각 했었는데 술마시면서다이어트하기 방법으로

한달만에 10kg빼고 지금 6개월째 유지중인 제 비법 알려드릴게요!

 

 

저는 술먹는 직업이라 다이어트는 성공 못할거라고

생각했었거든요;;근데 저랑 같이 일하는 동생이

갑자기 살을 빼겠다며 꾸물꾸물 하더라구요ㅋ

첨엔 그냥 그려려니 안될거라고 생각했는데 하루이틀 지나고

일주일째부터 빠지는게 눈에 보이더라구요!?

 

이게 뭔가 싶어서 동생한테 같이 하자고 물어봤더니 동생이

단백질쉐이크 라고 이거 진짜 잘빠진다고

자기가 관리 받고 있는 언니를 추천해주더라구요!

그래서 술마시면서다이어트하는비법 많은

 언니한테 전화로 상담을 받았어요!

 

 


언니가 이른아침에도 전화를 진짜 친절하게

받으시더라구요 그러면서 제가 술먹는직업이라니깐

언니가 확실하게 빼주겠다면서 몸상태를 보더니만

몸에 맞게 프로그램추천을 해주시더라구요~!

전문가니까 바로 믿고 언니가 추천해준 프로그램으로 주문했어요!

 

 

성격급한 제 맘을 아셨는지~언니가 하루만에 택배를 보내주셨구요!

오자마자 뜯어봤더니 언니가 진짜

사은품 샘플들을 엄청 잘챙겨주셨더라구요~!

게다가 살잘빼라구 알로에 한통을 통크게 주셔서 기분좋게 시작했어요!

 

 

택배를 받고 구경하고 있는데 언니가 전화오셔서

먹는방법,제 몸에 맞는 술다이어트 비법,노하우까지

전부다 쏙쏙 알려주시더라구요!!

이래서 유명하구나 싶더라구요!!그래서

 

 

제가 제일 처음에 제가 먹어봤던건 알로에였는데요!!!

언니가 이걸로 장을 먼저 깨끗하게 해줘야 쉐이크 흡수가 잘된다면서

그래야 술다이어트 할때 좋다길래!!

언니만의 비법대로 알로에를 먹었는데요!!!

한달만에 허벅지가 -15cm가 줄어들었어요!!!

 

 

그리구 언니가 술마시면서 다이어트 할때는 언니가

단백질보충이 중요하다더라구요?!

그래서 쉐이크는 초코랑 쿠키로 먹었는데요!!

만드는것도 쉽고 달달하고 배까지 불러서 한달 어렵지가 않겠더라구요!!

그렇게 한달이 금방가더니 10kg가 훅 하고 빠졌어요!!

 

 

그리구 중간중간 안주삼아 마셨던게 허브티였는데요!

이게 엄청 상큼하구 입맛조절에 도움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안주도 안땡기구 벌컥벌컥 마시니까

어느순간 한달만에 허리가 5인치나 줄어들었어요!

(술살,뒷구리살 훠이훠이~)

 

 

그리구 처음에 언니가 꼭꼭꼭 먹으라고해서

제가 먹은 한.딜 두배빠른 프로그램에 넣어져 있는

프롤레사듀오를 먹었는데요!!!

이게 첨에먹으니깐 별다른거 모르겠더니 시간이 지나니깐

술살로 삐죽삐죽 툭 튀어나와 있던 제 허리에!!!

처음부터 있었다는듯 균형잡힌 라인이~~진짜 술 하나~~도

안먹은 사람처럼 자리 잡았어요!!!

 

 

진짜 제가 술마시면서다이어트하기 성공할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술살빼기 다이어트 전문인 언니의 관리 덕분이였는데요!!

언니가 식단관리,사이즈체킹까지 꼼꼼하게 해주셔서

포기안하고 끝까지 할수 있었어요!!!

 

 

저처럼 술먹는언니들 많을거라고 생각해서

저보고 희망가지라고 후기 남기고가요~~

술다이어트 전문인언니 소개해드리고 갈테니 무료상담 받아보시구

술다이어트 성공하시길~~